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할로윈 메뉴 - 댄싱 고스트 모카 후기,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좋은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왔어요. 햄선생님(블로그 안함, 게으름)이 생일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그걸 쓰려고 왔습니다.

저번에 스타벅스에서 블루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음료는 잘 모르겠지만 케이크는 스타벅스가 최고인거 같아요.

 

보통은 카페에 오면 라떼나 아니면 달달한 돌체라떼를 먹는데 오늘은 좀 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메뉴를 뒤져보던 중 할로윈을 맞이해 스타벅스에 몇가지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음료에는 댄싱 고스트 모카, 댄싱 고스트 초코, 툼툼 프라푸치노가 나왔고 케이크류에는 할로윈 블루몬스터 케이크와 할로윈 펌킨 타르트가 나왔어요. 그 외 텀블러나 뭐 가방 같은것도 나왔는데 관심 없어서 패스합니다..ㅎㅎ

 

저기 가운데 쯤에 있는 마쉬멜로가 댄싱 고스트 모카인데 저는 아이스로 주문 했어요. 사이즈는 별도로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초콜릿 크레이프 케이크와 돌체라떼, 신메뉴인 댄싱 고스트 모카 아이스입니다.

-맥북 액정에 지문 어쩔거;;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댄싱 고스트 모카의 가격은 6,300원이네요. 그냥 흔히들 아시는 모카음료 맛입니다. 할로윈 한정 메뉴인 만큼 마쉬멜로로 만들어진 유령이 모카음료에 풍덩 빠져있어요. ㅎㅎ ㅠㅜ

그리고 댄싱 고스트 모카의 칼로리는 325kcal 입니다!

-성형 시켜주고 싶네요.

근데 ㅜㅠ 맨 위 사진처럼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유령과는 얼굴이 좀,,, 차이가 많이 나네요.

 

작년에도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한정 음료를 출시해 행사를 진행했는데 그때도 이런 비슷한 일이 있었어요.

작년 음료는 몬스터 카푸치노였는데 음료 위에 초코시럽으로 유령 얼굴이 그려저 나오는 음료였거든요. 알바생의 미술 실력에 따라 유령의 얼굴 퀄리티가 천차만별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아래는 작년 몬스터 카푸치노의 대참사 사진 ㅋㅋ

-대참사 ㅋㅋㅋㅋ

 

 

 

 

이번 댄싱 고스트 모카는 음료를 주문하면 #으스스 스타벅스 삽 쿠키를 줘요. ㅜㅠㅜㅜㅠ ㅋㅋㅋ 졸귀아닙니까 진짜. 삽 모양의 쿠키인데 맛은 버터쿠키 맛이에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참, 과자는 랜덤이라고 합니다. 총 두 종류가 있고 삽 쿠키가 아니면 도끼 쿠키를 준다고 하네요. ㅋㅋ

-더 줘

 

 

 

 

이렇게 음료에 풍덩 담궈두면 아주 귀엽습니다.

 

 

 

 

 

유령이 보기에는 귀여운데 맛은 없습니다ㅜㅠ 마쉬멜로가 아니라 머랭쿠키 같아요. 바삭바삭 했거든요. 사실 잘 몰라요. 그리고 뭔가 약간 비린맛도 나서 ,,, 전 싫었어요.

아 아닌가? 이렇게 넣어서 녹여 마시는건가,,,? 이거 쓰다가 갑자기 생각나는데 이거일지도???

-죽어라. 유령퇴치

 

 

 

 

암튼 저는 별로 맛이 없어서 접시에 빼두고 안먹었습니다,,, 툼툼프라푸치노 먹을걸 하는 여운이 있네요. 근데 지금 보니까 얘는 얼굴이 뭐 유령인지 뭔지 그리다가 말았네요. ㅜㅠ 다음 할로윈 한정 메뉴는 퀄리티 좀 높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인 댄싱 고스트 모카를 마셔봤습니다!

맛은 그냥 모카맛, 마쉬벨로인지 머랭인지 고스트는 노맛, 칼로리는 325kcal.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