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3 출시? 에어팟 프로 출시일, 가격, 기능

여러분은 어떤 이어폰을 쓰고 계시나요? 저는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쓰는 모델은 애플의 에어팟 1세대 모델인데요. 사무실에서 일 할 때 무척이나 편해서 사무실 애용템 1위가 아닐까 싶어요.
2세대 모델도 출시되었지만 동일한 디자인에 무선 충전 기능 정도가 다라서 아직 그대로 1세대 모델을 쓰고 있어요.

 

 

 


얼마전부터 새로운 에어팟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계속해서 나오더니 언제부턴가 에어팟3의 사진이 떠돌고 있었어요.
에어팟3는 기존과는 다르게 인이어 모델로 출시된다는 전망이 있었는데 유출된 에어팟3의 사진이 정확하게 인이어 모델이네요.

에어팟3의 정확한 명칭은 에어팟 프로라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의 기능
기존의 에어팟과는 달리 인이어로 출시될 에어팟 프로의 기능입니다.


[오디오 기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적응형EQ
기압 균일화를 위한 통풍구 시스템
큰 익스커션을 자랑하는 맞춤 제작Apple드라이버
맞춤형 하이 다이내믹 레인저 엠프

[컨트롤]
한 번 누르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또는 전화 받기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기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기
길게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모드 간 전환
"Siri야" 라고 말해 음악 재생, 전화 걸기, 길찾기 등 다양한 명령 실행

[배터리]
-AirPods Pro
한 번 충전으로 음악 감상 시간 최대 4.5시간(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허용 모드를 껐을 경우 최대 5시간)
한 번 충전으로 통화 시간 최대 3.5시간
-무선 충전 케이스
음악 감상 시간 24시간 이상
통화 시간 18시간 이상
케이스에 5분 충전시 음악 감상 시간 약 1시간 또는 통화 시간 약 1시간


 

 

이번에는 이렇게 여러 색상이 나올지?


에어팟 1,2 세대의 장점이자 단점이 인이어 타입이 아니라는 점인데요.
착용 했을 때 사람에 따라 움직였을때 쉽게 빠진다던지 또는 주변 소리가 너무 들린다던지 하는 문제가 있어요.
이번 에어팟3 에어팟프로는 인이어 타입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경험하게 해주면서도 주변음 허용 모드가 있어서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인이어 이어폰의 위험한 점이 바로 주변음이 안들려서 길을 걷거나 횡단 보도를 건널 때 자칫 사고가 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런 기능을 넣어 그 단점을 보완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하이 다이나믹 레인저 엠프 장착으로 1,2세대와는 다른 음질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네요.
인이어 타입은 3 종류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단순 고무캡이 아니라 에어팟 프로에서 인이어가 귀에 얼마나 밀착되어 있는지도 실시간으로 확인한다고 하니 단순한 기능은 아닌것으로 보여요.

 

 

 


마지막으로 배터리 부분인데요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면서도 이전 세대들보다 에어팟 프로에서 더욱 더 오랜 시간동안 음악 감상과 통화가 가능하네요.

 

 

 


에어팟 프로의 출시일은 10월 30일이라고 예정되어 있는데 국내에 들어오는건 아마 11월 중순이나 말쯤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329,000원에 책정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