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비비큐 - 비비큐 할인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햄선생님과 함께 치킨을 먹었습니다.

요즘 핫한 유튜브 채널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네고왕이라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한때 무한도전에서 종이 인형으로 출연했던 황광희 님이 프랜차이즈 기업을 상대로 가격을 네고한다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일전에도 한번 비비큐 치킨을 저렴하게 네고 했던적이 있었는데 이틀전 또 네고에 성공해서 BBQ의 신메뉴인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을 14,900원에 맛볼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후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할인 이벤트를 하는 메뉴는 아래의 두가지입니다.

맛에 대한 평이 호불호가 좀 갈리는듯해서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6조각이 아닌 메이플버터갈릭치킨 2조각과 항금올리브치킨 반마리 거기에 치즈볼 4개를 주는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긴 기다림의 시간이 지난 후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메인 주인공인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입니다. 두조각인데 비비큐 한조각 크기가 정말 정말 크더라구요. 일단 박스를 딱 오픈 했을때부터 영화관에 온 듯한 착각이,,, ㅋㅋ 영화관에 솔솔 나는 달달한 시럽이 발려진 팝콘이랑 향이 정말 똑같습니다.

 

 

 

 

 

한입 베어 물어봤는데 한입 먹는 순간 영화관 느낌이 더 커져요. 달달한 맛이 입 안을 감도는데 자칫 달기만하네,,, 싶을수 있는 맛을 갈릭맛이 싹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달달하면서도 갈릭향이 화악 느껴져서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정말정말 맘에 들었던것 또 한가지는 이렇게 양념이 진득하니 묻어있는데도 치킨 겉부분이 아주 바삭바삭 크리스피 했어요. 눅눅한 양념치킨도 매력이 있지만,,, 저는 이 바삭바삭한게 훨씬 맘에 들더라구요.

결론은 다음에 정가 주고도 한 번 정도 더 먹을 의향이 있는 맛이었습니다!

 

 

 

 

 

 

이 친구는 후라이드계의 탑 3안에 들만한 비비큐 황금올리브입니다. 반마리인데 4조각 들어있었어요. 황금올리브 특! 엄청 바삭바삭 넘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퍽퍽살이 싫어서 순살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황금올리브는 퍽퍽살도 뭔가 쫄깃한 맛이 있어서 불호가 없었어요.

 

 

 

 

 

치킨은 메이플버터갈릭치킨과 황금 올리브가 별도의 박스에 담겨져서 오더라구요. 소스가 황금 올리브에 섞이지 않도록 배려를 해주셔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치킨무와 콜라 한 캔이 있었고 소스가 양념소스와 머스타드 소스 2가지 들어있네요.

 

 

 

 

 

그리고 대망의 치즈볼.

요즘은 어느 치킨집이든 치즈볼 메뉴가 많은데 원조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그 중 비비큐를 저는 최고로 쳐주고 싶습니다.. 사실 치즈볼 이거 여성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메뉴이지 저는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비비큐 치즈볼은 진짜 미쳤습니다... 일단 맛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이번 네고왕 비비큐 할인에서의 치즈볼은 4개 제공에 맛은 랜덤입니다. 근데 매장에서 6개를 보내주었어요,,, (아마 저번에 덜 익혀져서 온 적이 한 번 있어 사장님이 추가로 두개를 더 주신듯 합니다.) 6개는 더블치즈볼, 쇼콜라볼, 고구마치즈볼로 각각 2개씩 있었어요. 쇼콜라라니 ㅋㅋ 어디 이런 치즈볼을 파는 치킨집이 있나요? ㅋㅋ

 

 

 

 

 

더블치즈는 안에 일반 치즈와 크림치즈가 같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구요. 고구마 치즈볼은 고구마의 은은한 단 맛이 있어요. 그리고 쇼콜라는 먹기 전엔 초코튀김 같은게 맛이 있을리가,,, 라고 생각하였으나 제 짧은 식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쇼콜라가 진짜 존맛탱입니다. 쫀득쫀득한 초콜렛 같은 느낌이에요.

 

 

 

 

 

주문 방법은 간단해요. 비비큐 어플로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어플을 설치하신 다음 회원가입을 하시면 쿠폰함에 자동으로 할인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주문하실때 5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하시면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가격이 14.900원으로 할인됩니다.

 

 

양이 엄청나게 많은건 아니지만 햄선생님이랑 둘이서 아주 딱 알맞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네고왕 BBQ 할인으로 먹어본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