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2019 맥북 프로 가죽 파우치 추천 및 리뷰

 

-힙스타매틱으로 촬영한 맥북 프로. 캬 감성,,

맥북 프로를 구매한지도 벌써 1주일이 지났네요.

처음 구매한 맥북이라 아주 애지중지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벌써 하판에 찍힘이 생겼습니다. ㅠㅜ

 

케이스나 파우치, 보호 필름 없이 사용 중이었는데 조심 했음에도 불구하고 찍힘이 생겨버렸네요. 

(가방에 넣어뒀다가 빼는 순간 가방 지퍼에 콱! 하고,,,)

 

원래 맥북 구매 전에 파우치를 미리 사두려고 했지만 어영부영 하다가 놓쳤거든요

더 큰 기스를 방지하고자 파우치 결제를 하고 오늘 제품을 받았습니다.

 

-아이 예뻐.

 

제품을 선택한 이유

고를 때 기준은 3가지였어요.

 

1. 이뻐야 한다.

이건 당연한 이야기겠죠?

아무리 튼튼하고 수납 공간이 여유로워도 생긴건 사용하기 싫어요,,,

 

2. 가죽이어야 한다.

이건 그냥 제가 가죽을 좋아합니다.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 나는 가죽은 오히려 촌스러워 보이니 주의해야 ..)

가죽 질감 때문에 손에서 미끄러지지도 않을거 같아 가죽 케이스로 마음을 먹었어요.

 

3. 안감이 부드러워야 한다.

파우치 안감이 스웨이드 같은 느낌으로 부들부들한 제품이 좋을것 같았어요.

그래야 넣고 뺴면서 기스 염려 안할테구요.

그리고 이번에 찍힘 생기면서도 느낀거지만 안감이 부드럽고 부속품을 최소한으로 부착한(또는 없는) 제품이어야 기기 데미지가 없겠다 싶었어요.

 

위의 3가지 조건에 충족하는 맥북 가죽 파우치를 찾고자 네이버에 '맥북 가죽 파우치라는 키워드로 서칭했어요.

그러다가 저렴하지만 저렴한 티가 안나면서 안감도 부들부들한 맥북 가죽 파우치를 찾았습니다.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하면 만원정도이고 별로 안나는 가죽에 안감은 부들부들 하며 부속품이 아무것도 없어 조건을 모두 만족!

 

 

 

제품 상세

 

제품 포장은 그냥 무난한 수준이었어요. 깨지는 품목도 아니라 대충 포장되어 와도 괜찮았습니다.

-포장 상태

안에 비닐 포장이 한번 되어있어어요. 블루 색상으로 구매했고 사이즈 치수가 적혀있어요. 15인치입니다.

생각보다 얇고 실물로 봐도 그다지 저급해 보이는 제품이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마감은 딱히 지적할 만한 곳이 안보여요.

제품 리뷰를 봤을때 마감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하고 넘어갈 수준이라고들 하셨어요.

 

 

 

이렇게 커버를 열어서 맥북을 안에 넣고 다시 커버를 덮어두는 방식입니다.

-가볍게 열려요.

제품이 흘러 내리지 않게 자석이나 단추 같은 부속품은 전혀 없어요! 심플 이즈 베. 스. 트.

 

 

 

 

안감은 무슨 재질인지는 모르겠어요.

-부들부들하다.

아무튼 조금 부드럽고 사용하다 보면 부드러워질 같아요.

냄세가 조금 나긴하는데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니네요.

 

 

 

 

제품을 착용한 상태입니다.

-착용하면 알맞게 맞다.

굉장히 타이트하게 장착 알았는데 제법 여유롭게 들어가서 넣고 빼기가 수월해요.

 

 

 

 

걸친 .

-맘에 든다! 예쁘다!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랑 어울리는 같아요.

15인치 제품은 가로 375mm 세로 265mm 사이즈이며 맥북 외에 사이즈 조건이 맞으면 어떤 노트북이나 사용할 있어요.

 

 

 

사용 때는 이렇게 파우치 위에 맥북을 올려두고 쓰면 됩니다.

가죽 파우치 자체가 그렇게 두꺼운 제품이 아니어서 받침대로 쓰기에 아주 좋아요.

 

 

 

그리고 제품의 마지막 장점! 이렇게 커버 부분을 열어서 받쳐두면 부분을 마우스 패드로 사용할 있어요.

-제법 넓직하다.

아마 맥북을 쓰시는 분들 애플 매직 마우스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매직 마우스는 특정 재질에서 인식률 감소 현상이 있다고해요.

이렇게 마우스 패드로 사용하면 마우스 하단도 보호하고 인식률도 올릴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정교한 작업은 하지 않아서 아마 사용하지 않을거에요.

 

 

 

 

마치며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저는 이동을 자차로 하기 때문에 하드 케이스나 두꺼운 파우치는 필요가 없어 얇은 제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단순 스크래치 방지용이 아닌 떨어뜨렸을 때의 찍힘이나 파손 방지용이라면 두꺼운 파우치를 구매하셔야 할거에요.

 

색상은 블랙, 레드, 블루, 로즈골드로 4가지 색상이었는데 다음에 레드도 구매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