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할로윈 - 툼툼프라푸치노, 블루몬스터케이크 후기,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타벅스에 왔어요. 원래 이렇게 자주 오는 편이 아닌데;;
스타벅스가 할로윈을 맞이해서 새로운 MD 시리즈들과 함께 댄싱고스트모카, 댄싱고스트초코, 툼툼프라푸치노 그리고 블루몬스터 케이크, 펌킨 타르트, 할로윈 마카롱 4종을 출시했어요.
저번 주 토요일 스벅을 방문했을 때는 댄싱고스트모카 아이스를 마셨는데 계속 툼툼프라푸치노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스타벅스 할로윈 메뉴 - 댄싱 고스트 모카 후기, 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좋은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왔어요. 햄선생님(블로그 안함, 게으름)이 생일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그걸 쓰려고 왔습니다. 저번에 스타벅스에서 블루베..

dogbird-foot.tistory.com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햄선생님 시험공부도 할 겸 다시 스타벅스를 방문했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스타벅스 할로윈 기념 툼툼프라푸치노와 블루몬스터 케이크 그리고 오늘의 커피입니다.

스타벅스가 할로윈을 맞이해서 새로운 MD시리즈들과 함께 댄싱고스트모카, 댄싱고스트초코, 툼툼프라푸치노 그리고 블루몬스터 케이크, 펌킨 타르트, 할로윈 마카롱 4종을 출시했어요.


툼툼프라푸치노는 그냥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랑 거의 비슷해요. 맛도 똑같고 그냥 할로윈 버전으로 꾸미기 위해 자바칩과 해골, 뼈, 눈알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무덤 컨셉으로 아주 잘 나와준 거 같아요. ㅋㅋ 별거 아닌데 할로윈 느낌을 잘 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할로윈 음료를 주문하면 #으스스 스타벅스 쿠키를 주는데 삽 모양과 도끼 모양이 있고 둘 중 하나를 랜덤으로 줍니다
전 저번이랑 똑같이 삽 쿠키를 받았어요. 쿠키는 버터링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으스스 스타벅스 쿠키 맛은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툼툼프라푸치노랑은 그다지 안 어울리고 아메리카노나 라떼에 엄청 어울릴 것 같아요.(오늘의 커피로 콜드 브루 아메리카노? 가 나왔는데 잘 어울렸어요.)

 

 

 

 


삽 쿠키를 푹 꽂으면 무덤을 파헤치는,, 그런 컨셉이 돼버리네요.

 

 

 


근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면 이렇게 툼툼프라푸치노 제품 샷에 해골 얼굴 모양의 초콜릿이 있는데 전 없더라고요,,, ㅜㅠ
저번에 댄싱 고스트 모카도 고스트의 얼굴 모양이 좀 이상했는데 꼭 아쉬운 부분이 하나씩은 있네요,,

 

 

 

 

이렇게 뒤적뒤적 거려봤는데도 안보이더라고요 ㅋ
툼툼프라푸치노의 칼로리는 495kcal입니다! 녹차에도 카페인이 들어있는 거 아시죠? 카페인은 100mg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스타벅스 할로윈 메뉴 '블루 몬스터 케이크'입니다.


짙은 남색과 노랑색으로 색상 대비가 예뻐요. ㅋㅋ

 

 

 

위에는 좀비? 손이 눈알을 잡고 있는 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가 있어요.
블루 몬스터 케이크는 일단 치즈케이크 맛과 거의 유사한데 레몬? 맛이 상큼하게 나더라고요. 잘 보니까 저 노란 크림 부분에 레몬이 조금씩 있었어요.
이것도 커피랑 무척 잘 어울리고 치즈가 엄청 꾸덕꾸덕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붙어 있는 초콜릿 떼고 정식 메뉴로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위에 있는 초콜릿은 그냥저냥 초콜릿 맛이었고 특별한건 없었어요.


꼽자면 이렇게 눈알과 손이 분리 된다는 점,,,?ㅋㅋㅋㅋ
블루 몬스터 케이크의 칼로리는 670kcal입니다!

 


툼툼 프라푸치노의 가격은 6500원이고 블루 몬스터 케이크의 가격은 5700원입니다.
툼툼 프라푸치노는 너무 뻔한 맛이라 이젠 안 먹을 거 같고 블루 몬스터 케이크는 또 먹으려고요!

 

 

 


오랜만에 힙스타메틱으로 메뉴 샷을 찍어봤어요.
할로윈 메뉴 오랫동안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