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힐링쉴드 -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부착기

 

 

안녕하세요!

요즘 본업이 너무 바빠 일주일이 훨씬 지난 뒤에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티스토리는 며칠전부터 점검을 시작하고 있는 같은데 덕분?인지 네이버 검색 유입이 많이 올라가서 좋습니다. ㅎㅎ

 

 

 

오늘은 힐링쉴드 회사의 아이폰 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부착기입니다.

 

 

 

4 1일에 아이폰 맥스를 구매하고 당일 대리점에서 부착해 주었던 필름을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었어요.

부착해준 필름은 유리로 필름이긴한데 어디에서 만든 필름인지는 모르겠습니다.(아마 좋은건 아니겠죠?) 

거의 반년 가까이 사용해서 가장자리에 먼지가 엄청 많이 끼어있고 깨진 부분도 있었어요.

힐링쉴드의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을 무료로 사용해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액정 필름을 교체하게 되었어요.

 

 

 

제품 포장의 상태입니다.

제품의 기능과 특장점 대한 내용이 간략하게 나와있어요.

ANTI SCRATCH : 스크래치 방지

HIGH DEFINITION : 필름을 부착해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

ANTI RAINBOW : 필름 부착 나타나는 레인보우 현상( 번짐) 방지

EASY TO INSTALL : AUTO ATTACH 기술로 아주 쉬운 부착

ANTI FINGERPRINT : 지문 방지

9H HARDNESS : 9H 경도

3D FULL COVER TEMPERED GLASS : 라운딩 처리된 풀커버 3d 필름

EXCELLENT SNESE OF TIUCH : 완벽한 터치감

 

제품 뒷면에는 스티커 부착으로 제품이 빠지거나 유실되는 것을 방지 해두었네요.

 

포장을 열면 나오는 구성품들입니다.

왼쪽부터 3D풀커버 필름, 2.5D 필름, 뒷면부착필름, 기타 구성품이에요.

정가 29,800원인데 24.000원대로 할인 중이고 더해서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 2.5D 필름이 추가 구성으로 지급됩니다. ㅎㅎ

 

기타 구성품은 얼룩을 닦기 위한 융, 기포 제거를 위한 밀대, 유분 제거를 위한 알코올 천, 먼지 제거를 위한 스티커, Layer 필름 제거를 위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어요. ( 제품은 제거 Layer가 없어서 스티커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부착 전에 설명서를 읽어 보려고 했는데 안에 설명서 종이가 따로 없더라고요.

한참 찾아보니 구성품들을 담고 있는 비닐 겉면에 부착 방법이 인쇄되어 있었어요.

한쪽면은 영문 설명서이고 반대쪽은 한글 설명서입니다.

저는 가위로 반을 잘라서 참조했어요. 괜찮은 방법이었습니다.

 

 

전면 필름 부착

 

 

먼저 부착된 필름을 제거했습니다. 사용기간이 오래 되어서 먼지가 떨어지지도 않더라고요.

그 다음 유분 제거 천으로 먼저 액정을 슥삭 닦아서 이물질 부터 제거 했습니다.

천은 얇기도 하고 알코올이라서 금방 증발 해버려요. 빠르게 닦지 않으면 사용 수도 있으니 미리 포장 뜯지 마시고 포장을 뜯은 이후에는 금방 사용해주세요.

 

 

 

그다음은 얼룩 제거용 융으로 한번 더 닦아줍니다.

매끈매끈해져요.

 

 

그리고 나서 남은 먼지들은 스티커로 제거해주면 됩니다.

공기 중의 작은 먼지들이 떠다니다가 액정 위로 떨어지게 때문에 금방 금방 작업 해주는게 좋아요.

그리고 스티커는 접착력이 낮은 편이긴 하지만 액정에 너무 강하게 붙이면 접착제 성분이 살짝 액정에 묻어나요.

그렇게 되면 융으로 닦았을 접착 성분이 얼룩으로 변합니다.

그래서 스티커를 사용하기 전에 피부에 몇번 붙였다 떼었다를 반복해서 접착력을 더 낮춰주세요.

접착력이 낮아도 먼지들은 충분히 제거 됩니다.

 

 

 

이제 작업 속도를 높여야 해요. 모든 먼지들이 제거가 되었기 때문에 필름만 부착하면 되는데 부착 전에 액정에 먼지가 떨어지면 그게 기포가 되거든요.

풀커버 액정 필름 뒤에 있는 흰색 필름을 제거하고 액정 위에서 위치를 가늠 해봅니다.

 

 

힐링쉴드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부착 방법이 굉장히 쉽다 것입니다.

저는 애초에 보호필름을 혼자서 붙여요.

타사 제품은 제품 부착에 대한 설명이 없거나 난해해서 필름을 직접 붙이면 삐뚤어지거나 기포가 생겨 장은 날려먹곤 했거든요.

하지만 힐링쉴드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은 Auto Attach 기술로 아주 쉬운 부착을 지원합니다.

우선은 아이폰 상단부의 전면 스피커 홈에 맞춰서 풀커버 필름을 살포시 액정 위로 올려주세요.

 

다음은 액정 가운데를 손가락으로 한번 톡! 하고 터치만 해주면 됩니다!

이게 다에요. 이렇게만 해주면 필름이 저절로 부착되더라구요. ㅋㅋ 신기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터치하고 가만히 있으면 아래 사진처럼 알아서 액정으로 달라붙습니다.

 

-점점 부착이 되는 모습

 

 

 

원래라면 기포 제거용으로 사용하는 밀대를 이용해 기포를 쭉쭉 빼줘야 하지만 힐링쉴드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은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하지만 액정에 필름을 좀 더 강력하게 부착 하고싶어서 전체적으로 밀대를 이용 밀어주긴 했습니다.

 

 

 

 

부착이 완료 됐어요!

아주 깔끔하고 곡면 라운딩으로 만졌을 때 전에 사용하던 필름에 비해 끝부분이 딱 만져지는 이질감도 적었습니다.

그리고 빛에 비추어 보았을 저가 필름에서 나타나는 레인보우 현상 또한 없었으며 터치감 저하도 없어서 마치 생폰을 쓰는 느낌 같았어요.

 



 

후면 필름 부착

 

 

제품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후면 필름입니다.

이건 스티커 형식으로 가볍고 얇습니다. 후면 기스 방지용으로 사용되는 필름이에요.

 

이렇게 뒤에 부착될 필름입니다.

 

 

 

먼저 후면 필름의 카메라 부분부터 부착하면 되는데요.

아래 사진 처럼 카메라 부분의 홈을 먼저 맞춰주세요.

카메라 부분에 스티커 홈을 맞춘 뒤 수평으로 해서 필름을 주우욱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카메라 부분 수평 맞추는게 투명한 필름이라 안보여서 몇번 떼었다 붙였다를 반복했는데 필름에 어떤한 손상도 없었고 접착력 저하도 없었어요.

보통 필름을 붙이면서 위치를 잘못 선정하여 떼었다 붙일 경우 필름이 망가져 실패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현상이 없었어요.

 

 

 

후면 필름에는 ‘버블제로’ 기술이 들어가서 전면 필름과 비슷하게 기포를 다 없애주는 필름이라고 하네요.

요건 기포가 조금 남길래 동봉된 밀대로 밀어줬습니다.

 

 

 

후면 필름도 쉽게 부착 끝났습니다!

 

 

 

이렇게 /후면 모두 필름 부착이 끝났네요.

앞서 말했듯이 혼자서 필름 붙이는게 어려워서 안붙이는 편인데 힐링쉴드 아이폰XS MAX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은 Auto Attach 기술과 버블제로 기술로 부착 난이도가 굉장히 낮았습니다.

 

힐링쉴드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를 비롯한 스마트기기 부터 노트북, 냉장고,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청소기 같은 가전제품 필름까지 생산/판매 하고 있어요.

괜히 국내1위 필름 선두주자 아니더라구요.

 

 

또한 힐링쉴드는 힐링 서비스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동일한 제품을 재구매 할때는 50% 할인, 다른 상품을 구매할 때는 30%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지만 힐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오히려 다른 필름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가격으로 더욱 좋은 필름을 보유한 기기와 가전제품에 부착할 있어요.

 

쉬운 부착 난이도와 재구매 할인으로 힐링쉴드 보호 필름군은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빠져 나올 없는 같아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스마트폰 필름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필름 교체를 원하시는 분들은 힐링쉴드 제품으로 고려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아이폰Xs 맥스 3...